안녕하세요 대한장애인승마협회입니다.
사무국 업무를 총괄하며 장애인 승마 종목의 진흥과 경기력 향상 등을 위한 행정업무를
담당할 성실하고 능력 있는 직원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합니다.
1. 모집분야 및 인원
채용직종 | 분야 | 인원 | 업무내용 |
사무국장 | 행정 (장애인체육) | 1명 | ❍ 사무국 업무 총괄 - 사무국 행정 업무(규정 및 각종 위원회 등) - 각종 사업(국내 대회 및 강습회) 행정 업무 - 회계·전산 운영 등 |
2. 지원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채용분야 | 인원 | 응시자격 |
사무국장 | 행정 (장애인체육) | 1명 | ❍ 학력제한 없음 ❍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대한장애인승마협회 제9조에 의한 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❍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 ❍ 서울 근무 가능자(추후 사무실 이전 예정) |
❍ 우대사항(증빙서류 제출시에만 인정함) - 외국어 가능자(영어 등) - 체육단체 등 유관기관 근무 경력자 - 스포츠과학 분야 전공자(졸업증명서 전공분야 및 관련 학술자료 제출 시 인정) - 운전면허증 1종 소지자 및 운전 가능자 - 취업보호대상자(국가유공자, 장애인 등) - 선수출신 |
3. 근무형태 및 조건
○ 채용형태 : 정규직
○ 근무시간 : 주5일, 1일 8시간(09:00~18:00)
○ 근무장소 : 대한장애인승마협회 사무국
(전북 김제시 용지면 금백로 571-39, 본관동 2층)
○ 급여조건 : 2,440,000원(월/세전금액) / 4대보험 의무가입
4. 전형방법
○ 제1차 서류전형
- 입사지원서 기재 경력, 자격증 등의 우대사항은 증빙자료 제출 시 인정
○ 제2차 면접전형
-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실무자 면접 실시
- 업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자세 등 적격성 종합 평가
○ 최종합격자 발표 : 2019. 11. 8.(금) 개별 통지
5. 접수방법 및 접수처
○ 접수기간 : 2019. 10. 14.(월) ~ 2019. 11. 1.(월) 18:00까지
○ 접수방법
- 파일명 : ‘대한장애인승마협회 사무국장 지원자 ○○○’
- 온라인접수 : 이메일(kead_12@daum.net), 오프라인 접수 불가
6. 제출서류
① 입사지원서 1부
② 자기소개서 1부
③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1부
④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(대학원의 경우 대학졸업 사항 포함)
⑤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
⑥ 해당자만 제출
- 재직 및 경력증명서(근무기간, 직급 및 담당업무 기재) 1부
-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
※ 응시원서 제출 시 위 제출서류 순서대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7. 기타사항
○ 접수된 서류 및 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○ 최종합격자라도 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, 허위 증빙서 제출 등 기타 임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지원서 및 증빙서류의 작성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○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○ 채용 및 업무관련 문의사항 대한장애인승마협회 ☎ 063) 547-2001
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